Q. 순정 PCV와 같다? 일반 체크밸브 똑같은거 아닌가요?
A. 순정 PCV는 ESV System과 마차간가지로 One Way구조를 가지는 밸브입니다.
하지만 PCV는 스프링과 볼을 구비한 구조의 내경 1~1.5의 작은 통로로 엔진이 고압이 되는것을
방지해줄뿐 크랭크케이스 내부의 압력을 부압상태로 컨트롤 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.
ESV System은 스파이럴 스크류/피스톤 방식으로 10~18의 통로로 단순한 밸브 역활이 아닌
브리더호스의 유속과 유량을 통한 가스의 빠른 배출과 리턴으로 내부의 압력을 컨트롤 해주는 역활을 합니다.
Q. 차량 A/S 추후 문제는 없나요?
A. 엔진에 부담을주는 튜닝아이템이 아닙니다. 엔진의 부하를 줄여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문제되지 않습니다.
관련 문제발생시 손쉽게 브리더호스 교환만으로 손쉽게 원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